본문 바로가기

와인

[Costco Wine #4] 2009 Thomas Forgaty


저의 네번째 코슷코 와인은 이녀석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맛보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9불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일주일지나니 가물가물하네요..ㅎㅎ 오랜만에 맛을 보는 Cabernet Sauvignon입니다. 기대한 것 보다는 약간은 아리까리한 맛입니다. 그래도 좋네요...^^

========

Santa Cruz 산맥에서 온 우리의 가장 훌륭한 Canernet는 험준한 산자락의 포도밭에서 재배된 수확량이 적은 포도로 만들어 졌습니다. 이 잘 구성된 Canernet는 향들을 혼합시키기 위해 24개월 동안 오크통에서 숙성되었습니다. 또한 이것은 아직은 유연한 산에서 온 풀바디 와인을 부드럽게 하기 위함입니다. 미니멀한 와인 제조 방식으로 인해 자연적인 침전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약간은 어울리지 않네요..ㅎㅎ 무슨 주의사항 같은....^^)

Our finest Cabernet from the Santa Cruz Mountains is produced from low yielding vines grown on steep mountain-side vineyards. This well-structured Cabernet was aged in oak for 24 months to allow for the melding of the flavors and to soften the grip of this full-bodied, yet supple, mountain wine. Due to our minimal winemaking practices, this wine may throw a natural sediment.

Produced and bottled by Thomas Fogarty winery, Portola Valley, Califor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