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 life

[오픈케이스] 라따뚜이 1 disk

코스트코(costco)에 가서 라따뚜이와 트랜스포머 DVD를 사왔습니다. 인터넷 보다 2천원 정도 싸더군요. 최신작들은 종종 애용해 줘야 겠습니다. 먼저 라따뚜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 케이스 정면입니다. 주인공들이 다 나오네요. 그런데 여주인공이 제 취향이 아니네요. ㅋㅋ 애니메이션의 여중인공들은 항상 제 취향이 아닌게 참 이상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 케이스 뒤면입니다. 이것 저것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 케이스와 킵 케이스 동시 촬영입니다. 근데 저렇게 생긴 속 케이스를 킵 케이스라고 부르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 애니웨이... (디지팩이란 것도 있는데 이것도 아리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촐한 내부 구성입니다. 달랑 DVD 1 장 ^^ 뭐 대단한 걸 바란건 아니지만, 조금은 썰렁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은품으로 들어있는 여권지갑입니다. 아이들 여권을 넣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른용으로 쓰기에는 안습. 딸아이 여권 만들면 넣어줘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