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삼성 NX 85mm F1.4 ED SSA 렌즈를 사다

회사에서 삼성 렌즈를 싸게 풀어서, 구매하겠되었습니다. 사실은 85mm 보다는 12-24를 더 원했는데, 85의 뽐뿌를 참지 못하고 질렀네요. ㅎㅎ 12-24를 사려면 팔아야 될지도 모르겠네요...쩝...

배달 온 박스의 모습입니다. 회사 사이트에서 샀더니, 일반 택배가 아니라 삼성직원이 직접 배달해 주었나 봅니다. 흔한 포장도 없이 이렇게 달랑 왔습니다. ^^


박스를 제거한 후의 내용물들. 저기 파우치에 렌즈가 들어있구요, 나머지는 사용 설명서랑 보증서입니다.


파우치에서 렌즈를 꺼낸 모습. 후드가 거꾸로 렌즈에 장착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후드와 렌즈를 싸고 있는 봉지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육중한 모습이 느껴지시나요? 


대구경 렌즈의 위용이네요. 지금까지 번들이랑 30, 16 이렇게 사용해 봤는데, 상대적으로 구경이 매우 큽니다. 반짝 반짝 반사되는 빛이 이쁘네요. ㅎㅎ



렌즈의 옆모습입니다. 초음파 모터를 나타내는 SSA 표시와 초점거리를 표시해주는 거리계창이 있는 프리미엄 렌즈입니다.


개밥그룻 후드를 장착한 모습. 후드가 썩 마음에 드는 것은 아니라서, 빼고 사용할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저의 사랑하는 NX11이 장착한 모습입니다. NX30이 나올 때까지는 85mm를 잘 버텨줘야 할 텐데 말입니다. ㅎㅎ


한동안은 85mm 가 제 바디캡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