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인천공항 현대카드 에어 라운지 2



워싱턴 출장 가는 길에 현대카드 에어라운지에 들려보았습니다. 예전에 에어라운지 1을 들려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에어라운지 2에 들렸습니다. 


참고로 에어라운지1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secret9th.tistory.com/111


에어라운지 1과 2의 모습입니다. 출입구가 나눠져 있습니다. 



에어라운지2의 입구 모습. 출국장에서 사진 오른쪽에 보시는 것과 같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 오면됩니다. 새로 생긴 신세계 라운지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에어라운지2의 내부의 모습입니다. 1과 달리 통짜로 되어있어서, 출구에서 에어라운지 끝까지 전부 보입니다. 천장에 구슬(?)을 배치하여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라운지의 꽃(?) 먹을 거리 사진입니다. 각종 음료수와 삼각김밥 그리구 쿠키등이 있습니다. 저는 '글로벌 챠우'에서 밥을 먹은 관계로, 물과 쿠키를 골랐습니다.



에어라운지2 안에서는 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맥os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배려(?)해서 윈도우7이 깔려 있습니다. ㅎㅎ 



제가 선택한 쿠키 2개와 물. 물은 어딜가나 챙겨야 하는 필수품입니다!!



현대카드 에어라운지2의 좋은 점 중 하나는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출장중에 프리미엄라운지에서 쇼핑을 할 예정이므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쿠폰을 프린트 하였습니다. 너무도 유용한 에어라운지2 네요 ㅋㅋ. 이걸로 할인 많이 받았습니다!!



프린트한 내용물과 오른쪽에 보이는 프린터.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그런지, pc에서 프린트 버트 하나만 누르니 쉽게 프린트되었습니다.


1년에 한번씩 주던 여행용 가방을 더 이상 주지 않아서 많이 아쉽지만, 여러모로 쓸모가 있는 라운지 혜택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