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인천공항 라운지] 현대카드 에어 라운지 1



이번에 스톡홀름 출장 가기 전에는 현대카드 에어라운지 1을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출국장 보다 0.5층 아래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다 보면 에어라운지 2가 보이는데, 그 옆쪽에 (오리지날) 에어라운지 1이 있습니다.



입구입니다. 입장가능한 카드 종류가 표시되어 있네요. 저는 A2와 Red가 있어서 입장 가능했습니다.



일단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먹을 것부터 챙겨봅니다. 삼각김밥을 찾아보았으나, 없었습니다. 들리는 얘기에 의하며, 비용절감을 위해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다는 얘기도 있고, 여름에는 식중독 위험이 있어서 단기적으로 제공을 안 한다는 설이 있습니다. 두번째 얘기가 맞기는 기원해 봅니다. ㅎㅎ 삼각김밥 맛있어요.. ^^



에어라운지1만의 자랑.. 예전에 광고 엄청 했었지요..그러나 실제로는 편하지는 않아요..ㅋㅋ




조금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독립된 방이 나옵니다. 뭐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커피머신 및 음식이 놓여있는 곳...이렇게 보니 정말 단촐하네요..더 보강해 주면 좋을 듯 한데..어렵겠죠? 



예전에 1년에 한번 공짜로 나눠주었던 여행용 폴딩 백.. 저도 하나 받아서 정말 잘쓰고 있습니다. 더 이상 공짜로 안 주니 너무 서운하네요...돈 주고 사기엔 좀 아깝기도 하구요..



아이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윈도우가 깔려 있는 듯..



제일 구석진 곳의 모습...


에러라운지 2와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그나저나 삼각김밥 못 먹어서 너무 아깝네요...다음 출장때는 있으려나..꼭 들러서 먹어야 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