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Priority Pass] 스웨덴 스톡홀름 알란다 공항 Menzies 라운지



스웨덴 스톡홀름 알란다 공항에서 이용했던 Menzies lounge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독일 푸랑크푸르트로 가는 루프트한자를 기다리며 라운지를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1번 게이트 쪽에서 계단이나 엘레베이터를 타고 한 층 더 올라가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친절하게 라운지 층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4층이었네요. ^^



Menzies lounge의 입구입니다. PP카드가 이용가능하다는 입간판(?)이 서 있네요. ^^



여러 항공사들 및 관련 업체들이 공통으로 이용하고 있는 라운지 있듯 합니다.



좌측으로 보면 스칸디나비아 항공 (SAS) 비지니스 라운지도 있습니다. SAS 비지니스 승객이나 스타 얼라이언스 골드 이상이면 들어갈수 있습니다. 저도 나름 골드라서 Menzies lounge 후에 이용해 봤습니다. 다음에 추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라운지 내부의 모습입니다. 도넛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중앙이 음식들이 놓여있는 곳입니다.



쿠키 사진 한장! 맛있더라구요..ㅎㅎ



다양한 차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 수도꼭지를 이용해서 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맥주 이름은 잊어버렸네요.



맥주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수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럽의 정취가 느껴지는 치즈 및 살라미. 그리구 버터들.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빵.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SAS 라운지도 들러야 해서, 약간만 담아 봤습니다. 빵에다 다른 종류의 버터 두개를 가득 발라서...^^;;




라운지에서 바라다 본 공항 전경 및 SAS/루프트한자 항공기들 입니다. 전 저기 뒤에 보이는 루프트한자를 탔다는..ㅎㅎ


나오기 바로 전에 찍은 맥주 안주들...저 이런 안주 너무 좋아해요 ^^ 어째든 무선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비행기 기다릴때 아주 편하기 보낼 수 있는 라운지네요. 스톡홀름 공항에 가실 분들은 꼭 이용해 보세요~ 나름..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