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위스 제네바에서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하기 (해외에서 캡슐 구매)



이번 제네바 출장길에 네스프레소 캡슐을 구매하였습니다. 국내보다 외국의 캡슐가격이 매우 저렴하다고 들었기 때문에, 네스프레소 살롱을 찾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것 저걱 여러종류로 240개 캡슐을 구매하였는데, 카드값이 153,953원이 나왔습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캡슐 한개당 약 641원에 구매한 것이 됩니다. 현재 국내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파는 캡슐은 제일 저렴한 것도 825원인데 반해 상당히 싸게 구매한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더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제네바 여행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포스팅 합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캡슐을 구매한 네스프레소 클럽입니다. 가져간 카메라의 박대리가 조기 퇴근을 하는 바람에 갤럭시탭으로 찍었습니다. 중요한 네스프레소 간판이 못 알아볼 정도로 빛 번짐이 있네요. ㅎㅎ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Place des Florentins 1, Geneva, Suisse. 이 주소를 구글맵에 입력하면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제가 해보니 streetview 까지 제공이 되네요.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


네스프레소 클럽 외부에 있는 광고판. 밤이라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었는데, 조지 클루니의 이 광고판을 보고 네스프레소 클럽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제네바의 상점들은 대부분 8시쯤이 되면 문을 닫는데, 네스프레소 클럽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사진을 찍은 시간에는 이 곳도 문을 닫아서 다음날 오전에 다시 가서 캡슐을 살 수 있었습니다. ^^



이 사진은 제네바 꼬르나뱅 역 근처에 있는 Manor 백화점 지하에 있는 매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주의할 점은 이곳에서는 머신만 팔고 캡슐은 팔지 않습니다! 이곳에서 캡슐도 파는 줄 알고 갔다가 초콜릿만 사고 발길을 돌렸습니다. 가격은 스위스 프랑으로 적혀있는데, 국내보다 싼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산 에센자가 보이네요. special price. 오우.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캡슐들과 쇼핑백입니다. 들고 다니다가 팔이 아파서 내려놓고 쉬면서 한장찍었습니다. 이 녀석들은 여행가방에 꾸겨서 넣는라 고생 좀 했습니다. ^^ 여행가방아 하드케이스라서 더 힘들었던듯. 지금은 돌아와서 여러 캡슐을 음미하는 중입니다. 얼마전 에어로치노도 구매해서 다행한 방법으로 즐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