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캘리포니아] 티뷰론 (Tiburon)


하루일정으로 소살리토(Sausalito)와 티뷰론(Tiburon)을 다녀왔습니다. 소살리토는 예전에 페리빌딩(Perry Building)에서 페리를 타고 와 본적이 있지만, 티뷰론은 처음 방문입니다. 소살리토에서는 많이 알려진 Hamburger 식당에서 햄버거를 먹고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을 했습니다. 소살리토는 많은 분들이 다녀가실 곳이라서 딱히 추가로 쓸말이 없긴하네요. ^^ 티뷰론은 이번에 처음 가본곳인데, 아기자기하고 풍경이 이쁜 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정말 반할 정도로 좋은 곳입니다. 저는 마을 자체보다는 항구에서 샌프란시스코를 바다보는 풍경이 너무 멋졌습니다. 소살리토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티뷰론 방문을 더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항구 쪽에서 샌프란시스코를 바라보면 찍은 사진들입니다. 이 곳보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원처럼 탁 트인 장소가 나오는데,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가족은 마켓에서 물건을 살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항구 쪽으로 걸어서 산책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번엔 좀더 여유롭게 가서 시간을 보낼 계획입니다.


저기 수평선 멀리 보이는 곳이 샌프란시스코입니다~

 


요트 주인들 부럽네요...ㅎㅎ


볕이 잘 들던 인상적인 집들. 언덕집 말고도 수상 가옥들도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