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indle Paperwhite WiFi 구입


킨들 페이퍼화이트(Kindle Paperwhite)를 구입하였습니다! Citi Thankyou Premiere를 사용해서 받은 thankyou point를 이용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포인트가 약간 부족했는데, 이유는 알수 없지만, 필요한 포인트가 할인되어 구매버튼을 눌렀네요. 14700 포인트가 할인되어 12400 포인트였습니다. 스토어픽업을 신청하여 구매 당일에 베스트바이(bestbuy)에서 찾아왔습니다. 광고가 있는 버전인것 같습니다. Citi Thankyou Premiere 받아서 AU까지 companion pass도 2번 받아서 잘 사용했고, 포인트로 항공권도 예매했는데 진짜 알차게 잘 쓰네요..ㅎㅎ 올해는 년회비까지 면제라.....최고입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박스 앞면.


겉 박스를 제거한 모습.


박스 정면을 위로 올린 모습. 생각보다 크기는 아담하네요.


킨들 본체 뒤에는 USB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길이가 상당희 길어서 보관이 약간 불편하네요. 충전기가 별매라서 컴퓨터에 연결해서 충전해야 합니다. thankyou point로 아마존에서 충전기랑 커버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


본체의 모습. 광고가 포함된 버전이라서 전원버튼을 누르면 광고가 보입니다. 처음에는 전원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이 꺼지지가 않아서 깜놀했네요. e-ink를 사용해서 전기를 거의 안 먹어서 그런가 봅니다.

아마존 연결해서 딸애 책도 사고 저는 공짜 책을 좀 있었는데, 확실히 눈이 편한 것 같습니다. 사전도 영영사전에서 영한사전으로 변경하고 사용중입니다. pdf로 된 책도 다운받어 읽어봤는데, 글자크기 조절이 안되서 약간 불편했습니다. 아마존에 한글책이 없는 것 같아 아쉽네요. 영어 공부만 실컷하게 생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