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Priority Pass] 스위스 제네바 공항 라운지


PP (Priority Pass)에 대해 쓰는 김에 지난번 이용했던 스위스 제네바 공항에서의 경험도 작성해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네바 공항에서는 스위스 항공의 비지니스 라운지를 PP를 사용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2층 흡연장 부근에 있습니다. 흡연장에 붙어 있는 라운지는 first class 이용자만 이용할 수가 있어서 거절당했습니다. 그 곳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PP 사용이 가능한 라운지가 있습니다. 사진은 입구입니다. 오른쪽에 PP 간판이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운지에서 간단한 안주와 함께 맥주한잔 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기네스를 마시고 전 그냥 독일산 맥주를 마셨습니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맥주는 종류별로 거의 다 있고 안주꺼리도 다양합니다. 다만 배를 채울만한 것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 모습들입니다. 다양한 잡지와 신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규모는 크지 않았는데 깔끔한 모습입니다. 제가 이용했을 때는 손님들도 거의 없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제의 first class 라운지의 모습입니다. PP 간판이 없죠? ㅋㅋ 스위스 항공이 스타 얼라이언스 멤버라서 아시아나 항공 다이아몬드 이상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이상) 이면 동반 1인과 함께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