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Priority Pass] 인천공항 아시아나 비지니스 라운지



이번 제네바 출장을 떠나기 전에, 인천공항 아시아나 비지니스 라운지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Priority Pass 카드로 이용 가능합니다. 지난번에 사람이 많았던 관계로, 허브 라운지로 쫓겨난(?)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번엔 Priority Pass 대신 아시아나 골드 회원이 될때 받은 아시아나 라운지 이용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우려와는 달리 아주 한산했습니다. :-)


위 사진을 라운지 전경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게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수면실도 있고,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룸도 있는데, 저는 시간이 없어서 사용해 보지 않았습니다.



음식이 있는 곳입니다. 제일 중요(?)한 곳이지요. 음식은 푸짐하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게 한끼 정도 때울 정도는 됩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라면을 많이 드시더군요. 저는 속이 더부룩해 질까봐 라면은 먹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한번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제가 고른 메뉴들입니다. 전복죽이 특히 입맛에 맞았습니다. 샐러드 및 샌드위치는 무난했습니다.



라운지 내부에서 바라본 공항입니다. 시야가 탁 트여 있어서, 시간 보내기 참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탑승시간이 남았다면 반드시 들러야 되는 곳이라 생각이 되네요. 이젠 인천공항에는 마티나 라운지와, 현대 카드 에어카페만 들러보면 거의 완주(?) 내요. 다음번 출장에는 이 두 곳을 방문해 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