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일본 간사이 지방(예정)

반응형
올해 회사 창립기념일 휴일에 일본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와이프가 일본 간사이 지방을 가보고 싶어해서 결정했습니다. 저는 오사카, 교토, 나라 등을 다녀 왔기 때문에 크게 끌리지는 않는데, 아이와 처음가는 여행이라고 생각하니 의미가 있을 것도 같습니다. 제가 못 가본곳을 중심으로 데리고 다녀야 겠습니다. 제가 심심하지 않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아참 금각사(킨카쿠지, 金閣寺) 실물을 못 봤는데 거기는 꼭 가봐야 겠네요. 제가 갔을 때 보수 공사중이라 못보고 온 아픈 기억이 ^^


반응형